티스토리 뷰

외국에서 생활하다보면 한식은 언제나 그리워요

특히나 한국에서는 일상인 음식들이 더욱

말레이시아 쿠알룸푸르는 비교적 한인타운이 크게있고

한국 식당들이 매우 많은 편이라 한국음식이 그리울땐 언제든지 갈 수있어요!

주말에 친구들과 갔다온 고흥식당(Kitchen Goheung)의 깔끔한 음식에 반해

포스팅 시작합니다~ :D

우선 고흥식당의 셰프님은

전주에서 오신 할머님께서 직접 요리를 해주신다고들어서

가기전부터 정말~ 기대했던 한식당이에요!!! 기대기대


외관은 따로 사진을 찍진 못했지만

한국 대학가에서 자주 볼수있는 느낌의 인테리어였어요~

위의 두사진은 제가 찍은 사진은 아니지만

개업시에 찍힌 사진 같아 보이네요(공식페이스북펌)

이렇게 나무나무한 느낌의 인테리어였어요~


제가 간시간은 일요일 저녁 7시였는데

사람이 많이 붐비진 않았어요 한3테이블 정도 있었구요

조금 시간이 지나니 우리 테이블만 남게되어서

정말 담소 나누면서 저녁먹기 좋은 공간이구나 싶었어요~

쿠알라룸푸르 한식당이 맞나 싶을정도

배경음악이~한국 2000년대 갬성노래들로 선곡해주셔서

너무 즐거웠어요~ 헤헤헤


우선 5명이서 갔기때문에 메뉴 네개와 각자 밥 한공기씩을

주문하기로했어요!

감자탕 / 제육볶음 / 꼬막무침 / 계란말이 + 맥주

우선 기본적인 밑반찬이 네개 정도 나와요

김치/장아찌 종류였어요

신선하고 깔끔한 맛이었구요

감자조림같은 간장맛 반찬이 없어서 조금 아쉽...

감자탕도 반 조리 된 상태에서

나와서 끓이면서 먹을수 있게 나왔어요

저는 개인적으로 깨맛이 깊게 나는 텁텁한 맛을 좋아하는데

여긴 깨가 적당히 들어가서 깔끔한 맛이 있더라구요

이게..전주식인가요? 아시는분들 댓글좀..


제육볶음도

무언가 정말 깔끔한 맛이에요

고기 특유의 텁텁한 그런 느낌이 없었어요

너무 신기한전주음식의 세계 조아효!



이렇게 다먹고 나니 너무너무 배불렀어요..

가격도 450링깃(10만원)정도 나왔는데

아무래도 맥주를 좀 먹은 탓에..이렇게 나왔구요

금액은 한국에서 먹는 가격보다는 저렴했던거 같아요

다음에 가게되면 메뉴판 찍어서 업데이트 드릴게요


전반적인 평가는 4.5/5.0

전주식 밑반찬과 음식스타일을 선호하는 분들이면

더 평점이 높을거 같아요~

사장님께서도 인상도 서비스도 정말 좋았던 기억이에요!

다음에 또 가게 될것 같은

쿠알라룸푸르 맛집, 한식당, 고흥식당 Kitchen Goheung!


전화번호 : +60 3-6206 1490

위치 : Solaris Mont Kiara, 50480, Kaula Lumpur